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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m Hunter ProjectProgramming/Portfolio 2010. 3. 4. 16:51
프로젝트 명
Gem Hunter
기한2009.03 ~ 2009.04
팀네오위즈 아카데미 2기 Step.1 (총 15명) 프로젝트의 목표
1. 강의를 통해 쌓은 지식을 바탕으로
프로젝트단위의 게임 개발
2. 프로젝트 단위의 게임 개발로 인해 추후실무에서
각파트별 커뮤니케이션 스킬 배움
3. DirectX SDK 및 WindowSocket에 대한 이해와
구현 (서버 / 클라이언트간의 데이터 전송)
장르
3인칭 액션 아케이드 보드게임
주 이용층
전체이용가
소개
미로 속에서 도적 떼들이 숨겨 놓은 보석을
획득하는 3인칭액션 아케이드 보드게임
진행 방식
최대 16명이접속 가능하며,
자동차를 타고 보석을 많이
획득하는 유저가 1등 하는게임조작법
방향키 : 키보드 (→,←,↑,↓)
인터페이스 : 마우스
채팅 : Enter
전체 맵, Playing Time, 보석, 랭킹순위 : Tab
- 기술적 요소`-
C/C++ Programming
• 충돌처리
• FILE 입, 출력
• 비트 연산
• 포인터의 공유와 할당
• CString 이용
API
• IME
DirectX 9.0
• 알파블렌딩
• 벌텍스 버퍼,인덱스 버퍼,텍스쳐 스크롤
• 빌보드 처리
• Z버퍼
• 월드좌표를 이용한 매쉬 활용
• DXSOUND
• 2D 상의화면 그리기
STL
네트워크
• 서버,클라이언트 구현
담당업무
- 캐릭터 선택화면 담당 및 DXSOUND 작업담당
- Utillity Functuin 제공
상세 담당업무
- 알파블랜딩을 이용한 비쥬얼적 요소
- Z버퍼를 사용한 캐릭터 정렬
- Object Mesh 작업
- 다른 파트의 Utillity Functuin 제공
작업후 느낀점
네오위즈 아카데미를 다니면서 초창기만든 프로젝트다.
배운지도 얼마 안되었고 서로를 그렇게 잘 알지 못한 상태에서 시작하였는데
서로 프로젝트를 하면서 자신이 하고 싶은 부분을 있고 그렇지 못한 부분이 있을 것이다.
그런 것이 서로에게 고집이되어 문제와 갈등이 발생 하였지만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의논하고 양보를 하며 고민도 나누고
서로 모자른 부분을 이끌어주었기에 좋은 작품이 되어 하나의 프로젝트를 마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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